삼성카드 상담원 연결 방법 이렇게 하세요!

삼성카드 상단원 연결 방법(썸네일)

 

삼성카드 상담원 연결

삼성카드 상담원 연결이라고 인터넷에 검색하면 수두룩하게 뜨는 QnA ... '삼성카드 전화하면 자꾸 디지털 ARS로 넘어가요', '삼성카드 상담원 연결 어려워요', '삼성카드 상담원 연결 직통으로 할 수 있는 전화번호가 뭔가요?' 등 많은 질문들이 있었다. 그래서 상담원 연결하는 방법, 디지털 ARS 또는 보이는 ARS로 연결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려고 한다!

 

 

삼성카드 연락방법 총정리(상담원 연결/ARS/이메일/문자)

 

 

삼성카드 로고

 

 

 

[삼성카드 상담원 연결할 경우]

 

삼성카드 상담원 연결 순서1 삼성카드 상담원 연결 순서2 삼성카드 상담원 연결 순서3

 

삼성카드 상담원 연결 순서4 삼성카드 상담원 연결 순서5 삼성카드 상담원 연결 순서6

 

1588-8700로 전화하기

전화하면 디지털 ARS로 넘어가는데(아마 이때 많은 분들이 전화해도 상담원 연결 안되고 ARS로 넘어간다고 생각하고 끄시는거 같다) 사진과 같이 하단 상담원 연결 클릭

자신에게 맞는걸로 클릭

본인이 맞으면 '네' 클릭

상담 직원에게 문의할 내용 선택

상담 직원 연결 기다리기

 

 

[ARS/이메일/문자 상담(접수)할 경우]

 

ARS/이메일/문자상담 방법1 ARS/이메일/문자상담 방법2 ARS/이메일/문자상담 방법3

삼성카드 앱(어플) 접속

삼성카드 앱(어플) 로그인 후 상단 왼쪽 줄 3개 모양 아이콘 클릭

고객센터 -> 상담 안내/신청 -> 챗봇 샘·이메일상담·문자상담·수화상담 내가 원하는걸로 클릭

 


 

요즘 삼성카드 재난지원금에 관한 문의 전화가 많이 와서 대기시간이 길다고 한다. 그래서 혹시 재난지원금에 대해 확인하고 싶은분들은 위 3번째 사진과 같이 고객센터 -> 자주하는 질문에서 한번 확인 후 없을시 상담원 연결 혹은 이메일/문자 등 상담 접수를 하는게 좋을거 같다! 최근 얘기를 들어보니 전화대기 시간이 너무 길어 문자상담/이메일 상담으로 문의시 빠른 처리가 가능하다고 하니 연결이 잘되지 않는나면 저 방법을 이용해 보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