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상담원 연결 방법 이렇게 하세요!
- 다양한 정보/정보·할인·혜택
- 2020. 6. 2. 13:38
삼성카드 상담원 연결
삼성카드 상담원 연결이라고 인터넷에 검색하면 수두룩하게 뜨는 QnA ... '삼성카드 전화하면 자꾸 디지털 ARS로 넘어가요', '삼성카드 상담원 연결 어려워요', '삼성카드 상담원 연결 직통으로 할 수 있는 전화번호가 뭔가요?' 등 많은 질문들이 있었다. 그래서 상담원 연결하는 방법, 디지털 ARS 또는 보이는 ARS로 연결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려고 한다!
삼성카드 연락방법 총정리(상담원 연결/ARS/이메일/문자)
[삼성카드 상담원 연결할 경우]
① 1588-8700로 전화하기
② 전화하면 디지털 ARS로 넘어가는데(아마 이때 많은 분들이 전화해도 상담원 연결 안되고 ARS로 넘어간다고 생각하고 끄시는거 같다) 사진과 같이 하단 상담원 연결 클릭
③ 자신에게 맞는걸로 클릭
④ 본인이 맞으면 '네' 클릭
⑤ 상담 직원에게 문의할 내용 선택
⑥ 상담 직원 연결 기다리기
[ARS/이메일/문자 상담(접수)할 경우]
① 삼성카드 앱(어플) 접속
② 삼성카드 앱(어플) 로그인 후 상단 왼쪽 줄 3개 모양 아이콘 클릭
③ 고객센터 -> 상담 안내/신청 -> 챗봇 샘·이메일상담·문자상담·수화상담 내가 원하는걸로 클릭
요즘 삼성카드 재난지원금에 관한 문의 전화가 많이 와서 대기시간이 길다고 한다. 그래서 혹시 재난지원금에 대해 확인하고 싶은분들은 위 3번째 사진과 같이 고객센터 -> 자주하는 질문에서 한번 확인 후 없을시 상담원 연결 혹은 이메일/문자 등 상담 접수를 하는게 좋을거 같다! 최근 얘기를 들어보니 전화대기 시간이 너무 길어 문자상담/이메일 상담으로 문의시 빠른 처리가 가능하다고 하니 연결이 잘되지 않는나면 저 방법을 이용해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