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탕화면 아이콘 사라짐 해결법 너무 쉽네!

바탕화면 아이콘 사라짐 해결방법

 

 

바탕화면 아이콘 사라짐

포스팅을 하기 위해 컴퓨터를

켯는데 에엥?...

 

 

바탕화면 아이콘 사라짐 이미지

 

 

아이콘 다 어디감?...

 

그래서 급하게 인터넷에

'바탕화면 아이콘 사라짐'이라고

사라진 분들이 많은지 정보가

엄청 많이 나왔음~!

 

방법도 엄청 간단하고 쉬워서

1초만에 해결 껄껄~

 

그래서 오늘은!

'바탕화면 아이콘 사라짐' 해결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당 :)

 

바탕화면 아이콘 사라짐

해결방법 01

먼저 가장 간단한

방법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바탕화면 아이콘 사라짐 해결방법

 

 

첫번째 바탕화면 사라짐 해결방법!

 

진짜 너무너무 단순한데요ㅋㅋ

이건 해결방법이라고 하기에도

좀 부끄러운정도,,,ㅋㅋㅋ

 

① 마우스 우클릭

②'보기(V)' 클릭

'바탕 화면 아이콘 표시(D)' 클릭

 

끝이랍니다..ㅋㅋㅋㅋ

 

하지만 이렇게 해도 아이콘이

안나타나는 경우가 있어요.

 

그럴땐 아래 방법을

따라해주세요~!

 

바탕화면 아이콘 사라짐

해결방법 02

위 방법대로 해도 아이콘이

몇개만 나오거나

안나올때 해주시면 되는데요!

 

 

바탕화면 아이콘 사라짐 해결법

 

 

먼저 마우스 우클릭을 한 후

'개인 설정(E)'을 눌러주세요~!

 

 

 

바탕화면 아이콘 사라짐 해결방법

 

 

사진과 같은 창이 뜰텐데요!

여기서 왼쪽 상단에 있는

'바탕 화면 아이콘 변경'

클릭해주세요~

 

 

 

바탕화면 아이콘 사라짐 해결방법

 

'바탕 화면 아이콘 설정'

팝업창이 뜨면 바탕화면에

꺼내고 싶은 아이콘들을 '체크'

해주시고 적용 -> 확인 해주세면 끝!

 

 

 

사라졌던 아이콘 돌아온 이미지

 

두둥!! 사라졌던 아이콘들이

나타났어요! 너무 쉽죠~? ㅋㅋ

 

또 반대로 아이콘을 없앨때는

위 방법과 반대로 해주시면 된답니다 :)

 

앞으로 이런 현상이 나타나도

당황하지마시고 위 방법대로

해보시길 바래요!

 

지금까지 바탕화면 아이콘 사라짐

해결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