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자동완성 끄기 너무 간단한데?

아이폰 자동완성 기능 대표이미지

 

 

아이폰 자동완성 끄기

아이폰 자동완성 기능 때문에

난감했던 경험이 있는 분들이 많은데요!

 

저는 최근 갤럭시에서 아이폰으로

처음 갈아타고 친구한테 메세지를

보냈는데 메세지가 이상하게

보내지더라구요. 쪽팔 ㅠㅠ

 

그러니 친구가 아이폰 처음

사는거 티내냐고... ㅠㅠㅋㅋ

 

아래는 SNS보다가 본건데

웃겨죽는줄 ㅋㅋㅋㅋ

 

 

아이폰 자동완성 대참사1

아이폰 자동완성 대참사2

 

 

ㅠㅠ ㅋㅋㅋㅋㅋㅋ

 

진짜 진지한 대화할때 저러면

ㅋㅋㅋㅋㅋ 또륵..

 

오늘은 위와 같은 상황이

벌어지지 않도록.. ㅋㅋㅋㅋ

'아이폰 자동완성 끄기 방법'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l 아이폰 자동완성 끄기 방법 

 

아이폰 자동완성 끄기 방법 순서1 아이폰 자동완성 끄기 방법 순서2
아이폰 자동완성 끄기 방법 순서3 아이폰 자동완성 끄기 방법 순서4

 

설정 -> 일반 -> 키보드 -> 자동완성 off

 

위의 순서대로 해주시면 되는데요.

 

여기서 TIP으로

 

'자동 완성' 위에는 '자동 수정'

함께 꺼서 사용해주시면 좋은데요!

 

'자동 수정'이란 오타 발생시 내 의지와

상관없이 수정되어 보내지기 때문

일부러 오타나 외래어를 쓴 경우

(예 : 인포메이션 = 정보 / 했당 = 했다)

수정되어 보내지니 난감하겠죠~?

 

 

오늘은 아이폰 자동완성 끄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클릭 4번으로 해결되는 이 쉬운 방법을

왜 저는 헤맷을까요ㅋㅋㅋ

 

아이폰 자동완성 때문에 당황했던분들

포스팅 보시고 얼른 따라해보셔요 :)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