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 메세지 삭제 간단해요

카톡 메세지 삭제

카톡에서 메세지를 보낼때 실수로

잘못 보내거나 오타를 냈을때

난감하신적이 있으신가요~?

 

저는 친구에게 보내야할 메세지를

부모님께 보낸 적이 있어

무척 난감했던 경험이 있어요..ㅋㅋ

 

 

하지만 이제는 카톡 메세지 삭제

기능이 생기고 난 후 잘못 보내자마자

재빠르게 메세지 삭제를 시켜서

"매번 이 기능이 생겨서 다행이야.."

하면서 생각을 하네요 ㅋㅋ

 

그래서 오늘의 포스팅은 아직

카톡 메세지 삭제 기능을 몰라서

불편함을 겪고 계신분들을 위해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 관련글

스마트폰 용량 부족할땐?

카카오톡 용량 줄이기

https://teacherlu.tistory.com/68

 

카카오톡 용량 줄이기로 핸드폰 용량 확보하기!

카카오톡 용량 줄이기 사진찍기를 좋아하는 저는 시간이 지날수록 부족해지는 스마트폰 용량 때문에 매번 오래된 삭제하기, 비슷한 사진 있는지 체크하기, 카카오톡 용량 지우기, 자주 안쓰는 �

teacherlu.tistory.com

 

카톡 메세지 삭제방법

 

사진 순서대로 따라해주세요~

먼저 삭제할 메세지가 있는

카톡 채팅방으로 들어가주세요~

 

① 삭제할 메세지를 손가락으로

꾸욱~~~ 눌러주세요.

 

'삭제'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사진 순서대로 해주세요~

'모든 대화 상대에게서 삭제'

버튼을 눌러주세요.

 

'삭제' 버튼을 눌러주세요.

 

 

사진 순서대로 따라해주세요~

위 순서대로 하셨다면 삭제된

메세지를 확인 하실 수 있을거에요.

 

TIP

상대방이 읽지 않았다면

모든 대화 상대에게서 삭제

나에게서만 삭제

 

이 두가지중 선택하실 수 있지만

 

상대방이 읽었다면

위 마지막 사진처럼 '나에게서만

삭제'만 가능하답니다.

 

너무 간단한

카톡 메세지 삭제 방법!

아직 모른다면 얼른 따라해보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