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진동세기 내 맘대로 만들어 보자!

아이폰 진동세기 대표 이미지

 

아이폰 진동세기

기존 삼성이나 LG을 쓰시다가

아이폰으로 넘어오신분들을 보면

 

UI 디자인이 달라서 당황하시고

어려워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러다 보니 아이폰은 진동세기도

어떻게 바꾸는지 모르시는 분들이

꽤 계시더라구요!

 

저도 처음 아이폰으로 넘어왔을때

기존에 쓰던 갤럭시와 너무 달라

이 불편한걸 어떻게 쓰지?

이렇게 생각했었는데요!ㅋㅋ

 

이제 적응하고나서는

아~ 아이폰 세상 편리하네

앞으로 아이폰만 써야징~!

이러고 있네요..ㅋㅋㅋㅋㅋㅋ

 

서론이 너무 길었네요.

'아이폰 진동세기 설정법'

'아이폰 진동세기 마음대로 만들기'

방법 바로 알려드릴께요~!

 

 

 

아이폰 진동세기 설정

 

아이폰 진동세기 방법1 아이폰 진동세기 방법2

 

 

 

먼저 '설정'에 들어간 후

'사운드 및 햅틱'을 클릭해 주세요.

 

 

 

아이폰 진동세기 방법3 아이폰 진동세기 방법4

 

 

사운드 및 햅틱에 들어가셔서

벨소리 -> 진동

이렇게 클릭해 주세요~

 

 

 

 

아이폰 진동세기 방법5 아이폰 진동세기 방법6

 

 

진동 메뉴에서 '새로운 진동 생성'

누르게 '나만의 아이폰 진동세기'

만들 수 있는데요!

 

터치를 쌔게 꾹 누르게 되면

진동세기가 굵게!

 

터치를 약하게 누르면

진동세기가 작게!

 

터치를 길게 누르면

진동 간격이 길게!

 

터치를 짧게 누르면

진동 간격이 짧게!

 

이렇게 설정이 가능해요~

 

 

 

아이폰 진동세기 방법7 아이폰 진동세기 방법8

 

 

나만의 아이폰 진동세기를

만들었다면 저장을 해줘야겠죠?

 

이름을 만들고 [저장]해 주시면

내가 만든 진동세기가 바로

활성화 되있을거에요~!

 

아래는 동영상으로 설정하는

방법을 찍어보았어요~

 

 

 

 

-----------

 

 

오늘은 너무 간단한

아이폰 진동세기 설정법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그동안 몰라서 못하셨던 분들은

얼른 만들어 보세요~ :)

 

 

 

아이폰 관련글

아이폰 동영상 자르기 방법

 

▶ 아이폰 자동완성 끄기 방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