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수협은행 6.4% 적금 출시


오!더드림 적금



현대카드X수협카드 6.4% 적금 출시

어제 소개해드린 우리은행 최고 연 6% 고금리 적금

이어서 이번에는 현대카드X수협카드에서 출시한

금리 6.4% 적금 '오!더드림 적금' 에 대해 알아볼께요 :)



오!더드림 적금

오!더드림 적금



[가입조건]

적금 가입일 직전 6개월간 현대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사람


[상품이름]

수협은행 '오!더드림 적금'


[가입기간]

2020년 7월 27일 ~ 2020년 8월 31일


[가입방법]

수협은행 앱(헤이뱅크)을 통해 가입

(1일 1계좌에 한해 가입 가능)


[상세안내]

저축한도 : 월 30만원 이하(자유 적립식)


계약기간 : 1년(12개월)


적용금리 : 최고 연 1.9(기본금리 1% + 우대금리 0.9%)


적용 금리



적금 만기일 전월 말일까지 내 대상 카드로

360만원 이용 시 연 4.5% 특별 금리 적용


수협은행 기본&우대금리 + 특별 금리 적용

= 6.4%


최대 월 30만원이라니... 조건은 솔직히 귀찮아서 그렇지

어려운건 없는데 저축한도가 많이 낮긴하네요..



적금 가입 고객 혜택

적금 가입시 혜택



기간안에 적금 가입하고 5만원 이상 사용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0장 기프티콘 준다네요.

(저축한도나 늘렸으면..)



적금 가입시 혜택



스타벅스 10잔에 이어 현대카드로 결제하면

4.5% M 포인트 적립도 해준다네요.




오늘은 현대카드X수협은행 6.4% 적금

'오!더드림 적금'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고금리 적금들을 살펴보면서 느끼는게

기존 고객들을 더 우대를 안해주고

신규고객들만 챙기는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ㅠ


아무쪼록.. 현대카드 이력이 없는 분들만 가입하실 수

있다고하니 도움되셨으면 좋겠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