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프로필 잠금/추가/삭제 방법

넷플릭스 프로필 잠금/추가/삭제 방법

 

 

넷플릭스 프로필 수정

예전에는 P2P사이트를 이용해

영상을 시청하시는 분들이 많았었죠~

하지만 최근들어 유튜브, 넷플릭스같은

영상 공유 서비스가 뜨면서

점점 P2P 이용자가 줄어들게되었죠!

저도 요즘 영상을 볼때는 유튜브, 넷플릭스

두개만 찾는거 같네요 ㅋㅋㅋ

 

오늘은 영상 공유 서비스중 하나인

넷플릭스 프로필 잠금 방법

넷플릭스 프로필 추가 방법

넷플릭스 프로필 삭제 방법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는 그만!'

하나의 아이디로 여러사람들과

공유해서 사용할때 나의 시청기록을

보여주기가 민망할때가 있죠?

(19금 영화를 보거나 ㅎ)

그럴때 시청기록을 삭제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기록을 삭제해

버리면 다음에 또 보고 싶거나

 

그럴때 너무 아쉽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이번에는 삭제할 필요 없는

넷플릭스 프로필 잠금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당 :)

 

 

 

 

[넷플릭스 프로필 잠금 방법]

 

넷플릭스 어플은 프로필 잠금이

불가능하니 모바일 인터넷 혹은 PC에서

검색 후 홈페이지에 들어가주세요!

 

(PC로 하는 방법은 똑같답니다~)

 

 

 

넷플릭스 프로필 잠금 방법1 넷플릭스 프로필 잠금 방법2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② 나의 '계정'을 클릭해줍니다.

 

 

 

 

넷플릭스 프로필 잠금방법3 넷플릭스 프로필 잠금방법3

 

 

스크롤을 쭉 밑으론 내려서

나의 프로필 'v' 버튼을 눌러줍니다.

 

 

 

넷플릭스 프로필 잠금 방법4 넷플릭스 프로필 잠금 방법5

 

 

④ 프로필 잠금 옆 '변경'을 눌러줍니다.

나의 넷플릭스 비밀번호를 쳐줍니다.

 

 

 

넷플릭스 프로필 잠금 방법6 넷플릭스  프로필 잠금 방법6

 

 

잠금 비밀번호를 입력해줍니다.

 

 

[넷플릭스 프로필 추가 방법]

넷플릭스 프로필 추가 방법은

어플에서도 변경이 가능합니다.

(PC, 모바일 방법은 똑같답니다~)

 

 

넷플릭스 프로필 추가 방법 넷플릭스 프로필 추가 방법

 

방법01

로그인 후 프로필 선택할때

아래 '프로필 추가'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방법02

나의 프로필로 들어간 후

三(더보기) 창을 눌러

'프로필 추가'를 해줍니다.

넘나 쉬운것...ㅋㅋㅋ

 

 

 

[넷플릭스 프로필 삭제 방법]

넷플릭스 프로필 삭제 방법도

 

정말 쉬운데요! 넷플릭스 프로필 잠금은

어플에서 잠금이 불가능 했지만

프로필 삭제는 어플에서도 가능하답니다 :)

(PC, 모바일에서도 방법은 같아요!)

 

 

넷플릭스 프로필 삭제 방법1 넷플릭스 프로필 삭제 방법2

 

 

① 로그인 후 상단 '변경'을 클릭해 줍니다.

삭제할 프로필을 클릭해 줍니다.

 

 

 

 

넷플릭스 프로필 삭제방법3 넷플릭스 프로필 삭제 방법4

 

 

 

'삭제' 버튼을 눌러줍니다.

④ 한번 더 확인하는 팝업창에 '예'를 눌러줍니다.

끝~~~

 

 

오늘은

넷플릭스 프로필 잠금 방법

넷플릭스 프로필 추가 방법

넷플릭스 프로필 삭제 방법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

 

-------

 

같이 보면 좋은 관련글

넷플릭스 장르별 영상 찾을 수 있는

장르 코드번호 모음

▶바로가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