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플레 효능 7가지

 

요플레 효능 7가지

여러분들은 요플레 즐겨 드시나요~?

 

저는 식사 후 간식으로

매일 챙겨 먹는 편인데요!

 

이런 요플레에도 효능이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신가요?!

 

오늘은 요플레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D

 


01

소화에 도움

요플레 효능

요플레(요거트)는 프로바이오틱스라는 유익균비피도박테리아, 유산균 등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변비, 설사, 복부 팽창 등의 위장 장애 증상들을 완화시켜주어 소화 건강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이로인해 요플레를 섭취 시 "과민성 대장 증후군" 완화에도 많은 도움을 준다고 하는데요.

 

실제 미국의 한 연구팀은 "과민성 대장 증후군"을 진단 받은 대상으로 요구르트, 요플레(요거트)를 정기적으로 섭취를 했는데 그 결과, "과민성 대장 증후군"의 대표적인 증상인 복부팽창, 만성복통, 설사 등의 빈도가 개선되었다고 합니다.

 

 

02

면역력 강화

요플레 효능

요플레는 면역력을 높여주고 심장질환 및 우울증 등을 포함한 일부 질병들로 부터 위험을 줄일 수 있는 비타민 D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하고 있어 정기적으로 요플레를 섭취 시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03

뼈 건강에 도움

요플레 효능

요플레에는 건강한 치아, 뼈 건강에 도와주는 미네랄칼슘을 많이 함유하고 있어 정기적으로 요플레를 섭취 시 치아와 뼈 건강에 많은 도움을 줍니다.

04

체중조절에 도움

요플레 효능

요플레는 200g 당 약 12g의 단백질로 단백질 함량이 높아 배고픔을 덜 느끼기 때문에 식욕과 체중 조절에 많은 도움을 줍니다.

 

 

05

피부미용에 도움

요플레 효능

요플레는 피부 미용, 피부 관리에도 많은 도움을 주는데요.

 

첫번째로 건성인 피부를 가진 사람이 일주일에 한두 번씩 요플레를 바르게 되면 수분 공급을 도와 피부가 촉촉하고 윤기나는 것을 돕는다고 합니다.

 

두번째로 요플레는 각질제거제 역할을 하는 젖산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주름을 미리 예방해주고 건강하지 못한 세포를 벗겨내 주어 밝고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들어 줍니다.

 

세번째로 젖산여드름 치료에도 도움을 주는데요. 플레인 요플레를 매일 얼굴에 바르면 여드름 재발 방지를 할 수 있으며 플레인 요거트에 레몬즙을 첨가하면 여드름 자국, 색소 침착의 흔적 또한 지우는데 많은 도움을 줍니다.


네번째로 요플레는 아연 함량이 높아 자외선에 노출되어 건조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 요플레는 시중에 파는 설탕 함유량이 높은 요플레가 아닌 천연 요플레, 플레인 요플레를 사용하셔야 합니다.

 

 

06

모발 건강에 도움

요플레 효능

요플레에는 풍부한 비타민 B5을 함유하고 있어 건조하고 손상된 모발에 보습을 도와 부드럽게 도와주며 항풍 기질이 있어 비듬 치료에도 좋습니다.

 

07

당뇨 예방

요플레 효능

요플레에는 당뇨 예방에 도움을 주는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하고 있어 당뇨병에 걸릴 확률을 낮추는데 도움을 줍니다.

 

※ 당뇨 예방에 도움이 되는 요플레(요거트)는 설탕이 가득 들어간 요거트가 아닌 플레인 요거트나 천연 요거트를 섭취하셔야 됩니다.

 

이상 요플레 효능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

 

 

여주 효능 9가지

여주 효능 9가지 "여주" 들어보신적이 있으신가요~? 여주는 겉에 돌기가 오돌토돌나있어 못생긴 오이라고도 불린데요 ㅋㅋ 여주는 당뇨, 암, 고혈압 치료 등 많은 효능을 가지고 있는데요! 여주

teacherlu.tistory.com

 

퀴노아 효능 8가지

퀴노아 효능 8가지 여러분들은 퀴노아를 들어보셨나요~? 퀴노아는 쌀, 찹쌀과 같은 곡물류와 닮았지만 곡물이 아닌 씨앗인데요! 심장 건강, 당뇨, 독소 배출 등 다양한 효능을 가지고 있어 인기

teacherlu.tistory.com

 

비트 효능 11가지

비트 효능 11가지 익숙하진 않지만 한번쯤은 들어본 비트~ 오늘은 비트 효능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비트는 근채류에 속하는 채소로 항암 작용을 통해 암 예방과 고혈압을 개선해주고 그

teacherlu.tistory.com

 

보스웰리아 효능 9가지

보스웰리아 효능 9가지 보스웰리아는 평소 관절이 약하신 분들이 챙겨드시면 효과적이라고 알려져 있는데요. 보스웰리아 효능에는 그 밖에도 피부 탄력, 노화방지, 혈액순환, 해독작용 등 많은

teacherlu.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